마동석이 주연으로 나선 범죄도시 시리즈는 한국 액션 영화계에서 주목할 만한 작품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범죄도시 4’의 미리 보기에 참석한 연예인과 관객들의 호평 리뷰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최초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류승룡, 이제훈, 김고은, 안보현, 이승기, 세븐틴 호시, 가수 조현아 등 다양한 셀럽들은 이 영화를 극장에서 꼭 봐야 할 작품으로 강력히 추천했습니다.
CGV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인 ‘범죄도시 4’를 4DX와 IMAX 형식으로 관객들과 만나게 될 것을 밝혔습니다. 이미 2017년에 개봉한 첫 작품부터 호응을 얻어온 이 시리즈는 ‘범죄도시2’에서는 IMAX, ‘범죄도시3’에서는 4DX와 IMAX로 관객들에게 사랑받았던 만큼, 이번 작품도 흥행 돌풍이 예상됩니다.
이번 작품은 형사 마석도가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악당 백창기와 정보통신업계 천재 CEO 장동철과의 대치를 그리며 장기수(박지환),사이버수사팀,광역수사팀과 같이 펼치는 범죄소탕 작전 이야기입니다.마동석은 마석도가 악당들을 제압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면서도 액션뿐만 아니라 김무열과 박지환 같은 다른 배우들의 연기와 함께 특유의 웃음과 긴장감을 선사할 영화라고 강조했다고 합니다.
이 시리즈는 마석도의 액션뿐만 아니라 김무열과 박지환 같은 다른 배우들의 연기와 함께 특유의 웃음과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에서는 마석도가 불법 온라인 도박 조직을 쫓는 이야기로, 액션은 더욱 볼만한 장면으로는 장기수 역을 맡은 박지환의 코미디 연기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고 하니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해 줄 개봉 24일을 기대하시길 바랍니다.
IMAX의 큰 스크린을 통해 ‘범죄도시’만의 통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어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필리핀에서 촬영된 만큼 다양한 도시들이 생생하게 구현될 것으로 예상되며, 관람객들은 시리즈의 다음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모을 것입니다.
또한, CGV는 ‘범죄도시 4’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포맷별 포스터와 CGV 필름 마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관람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펀치 픽쳐스를 통해 제작한 이 시리즈는 마동석이 기획부터 편집까지 참여하였으며 전 시리즈 보다 완성도가 높고 기시감과 같은 한계점을 극복하여 더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의 야심 찬 계획은 관객들에게 더욱 풍요로운 시리즈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객들도 호평을 이어가고 있어, 이러한 릴레이 호평들이 4월 ‘범죄도시 4’의 압도적인 만족도와 함께 흥행 열기를 불러일으키며, 이 영화의 심상치 않은 흥행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마석도가 90% 이상의 역할을 하는 ‘원맨쇼’ 콘텐츠지만 앞으로도 새로운 캐릭터와 이야기를 통해 계속해서 발전해 나간다면 이 시리즈 흥행은 따 놓은 당상이 아닐까 합니다
범죄도시 4 영화가 천만 영화가 될지 기대하며 개봉 24일을 기다려 봅니다.